EN | KR
파트너 포털
Menu

폴란드에 구축된 380KM, 새로운 도시간의 양자분배 시스템 기반시설

PSNCIDQPoznanWarsaw 사이의 새로운 양자키분배 링크를 구축하기 위해 다시 협업했다. 이 망은 원격의료, 의료 정보 전송, 데이터 저장 및 공공 서비스와 같은 여러가지 서비스의 실적용을 위해 새로운 망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양자키분배 시스템 구축은 폴란드의 NLPQT – 포토닉스와 양자 기술을 위한 국립 연구소 – 프로젝트의 한 부분으로 국가적 차원의 양자 통신 기반 시설을 목표로 한다. 이 기반 시설은 양자키분배에 관한 초기 연구 개발을 가능하게 하며 최근 IT와 통신 시스템 전반에 전송되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된 다른 매커니즘과 양자키분배의 연동에 관한 조사를 가능하게 한다. 이는 곧 복잡하고 안전한 시스템의 실적용을 위한 설계 및 출시 그리고 향상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

 

양자키분배 기술은 최근 시험이 완료되어 유럽과 세계 최고의 리서치 센터들에게 도입되고 있다. 선도 회사들과 정부들은 사용중인 데이터들을 보호하기위해 이미 양자키분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양자키분배 시스템의 키를 암호 시스템에 제공하는 것은 가장 잘 알려진 최고의 보안 통신 방식이다. 양자 기술은 현재 스마트폰에서부터 컴퓨터, 데이터센터에 이르는 인터넷 연결을 위해 사용되고 있고 최종 사용자들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QKD 구축에서 IDQ는 4세대 양자키분배시스템Cerberis XG series를 PSNC에서 운영하는 네트워크에 망에 구축하였다. PSNC의 목표는 Pozana과 Waraw사이에 새로운 장거리의 양자키분배 시스템 링크를 가지고 Poznan에서 작년에 개발된 지역 수도의 양자키분배 시스템 기반 시설을 통합하는 것이다. 궁극적인 목표는 폴란드의 초성능 컴퓨팅 센터들을 상호 연결하고 양자키분배 서비스에 공용 접근 레이어를 설립하는 것이다. 이것은 다른 활용 사례들을 위한 엑세스 허브를 제공하고 원격의료, 의료 정보 전송, 데이터 저장 그리고 지역 행정부에 의해 제공되는 공공 서비스와 관련된 현실 상용화를 제공한다. 또한 선택된 node는 국제적인 양자키분배 기반 시설과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국경을 넘어선 양자키분배 기반 시설 역할을 수행한다. PSNC와 이번 구축된 PIONIER 네트워크는 범 유럽적 연구기관과 학술 커뮤니티의 일부로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할 수 있다.

 

PoznanWarsaw 사이에 양자키분배 링크를 출시하는 것은 양자 전후 시대에서 그들의 자산을 보호하길 원하는 회사들과 조직들에게 현대적인 기술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국가적 차원의 양자 의사소통 망을 설립하는 첫 번째 단계이다.

Artur Binczewski, Director of Network Technologies Division at PSNC

 

유럽에서는 최초로 거대한 규모의 국가적인 전개이며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국제적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새로운 보안 서비스를 폴란드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PSNC와 네트워크 센터에 다시 한번 지원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Grégoire Ribordy, CEO and co-founder of ID Quantique

 

Read Use Case

 

About ID Quantique

 

제네바 대학교 물리 학과의 스핀오프로, 2001년에 설립된 IDQ는 미래에 데이터를 보호하기위해 디자인된 세계 양자 보안 암호 솔루션의 선두주자이다. IDQ는 세계적으로 양자 보안 네트워크 암호, 보안 양자 키 생성, 양자 키 분배 솔루션과 서비스를 금융업, 기업, 정부에 제공한다. IDQ의 양자 난수 생성기는 세계 기준과 각 에이전시에 따라 인증되었고 신뢰가 중요한 보안, 암호, 중요한 기반사업 및 IoT와 같은 수준 높은 규제와 임무수행이 필수적인 산업에서 참고 된다.

 

게다가, IDQ는 특히 광자수 측정기와 관련된 전자 기구와 같은 광학 기구 제품의 선두주자이다. IDQ의 혁신적인 광자 솔루션은 상업적 부분과 연구 프로그램에서 사용된다. IDQ의 제품들은 전 대륙 60개국 이상의 정부, 기업 그리고 학교에서 사용된다. IDQ는 고객과 파트너들과 함께 장기간의 신뢰성 있는 관계에 대한 믿음과 독립성, 중립성을 가지고 있다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idquantique.com or to download this press release click here.

 

Contact info:

Catherine Simondi – VP Marketing & Communications catherine.simondi@idquantique.com or +41 (0) 22 301 83 71

Stay one step ahead

Subscribe to our newsletters to receive breaking news, educational materials and product updates.
Home
HomeShop Online